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겠습니다

스파르타 KDT 신문고

1
문의/건의 접수접수 완료 안내 메일 발송
1문의/건의 접수접수 완료 안내 메일 발송
2
운영총괄팀장 검토직접 확인 후 처리 방향 결정
2운영총괄팀장 검토직접 확인 후 처리 방향 결정
3
내부 조치 결정담당 부서에 조치 지시
3내부 조치 결정담당 부서에 조치 지시
4
결과 회신3영업일 이내 처리 결과 안내
4결과 회신3영업일 이내 처리 결과 안내

이곳은 KDT 운영책임자(팀장)가 직접 검토·답변하는 공식 창구입니다.

매니저 상담으로 해결되지 않거나, 민감한 이슈가 있다면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
모든 접수 내용은 운영팀장에게만 전달되며, 접수자 정보는 담당 부서에 공유되지 않습니다.

*답변은 접수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메일로 안내됩니다.

문의/건의 접수

*

*

파일 추가 (최대 5개, 최대 90MB)

고객센터

모든 상담은 채팅 상담을 통해 우선 접수됩니다.

채팅 상담 운영시간 :
월요일 14:00-17:30
화~금요일 10:30-17:30

(점심시간 12:30-14:00 / 주말, 공휴일 휴무)

전화 상담 희망 시,
채팅 상담을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customer_service_icon

채팅 상담 바로가기

취업 지원

취업 지원신입 개발자 채용
개인정보처리방침서비스 이용약관고객센터KDT신문고
winner

2022-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코딩교육 부문 2년 연속 1위

팀스파르타(주) 사업자 정보

대표자 : 이범규ㅣ사업자 등록번호 : 783-86-01715ㅣ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0-서울강남-02300ㅣ평생교육시설 신고번호 : 제 661호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2층ㅣ이메일 : contact@teamsparta.coㅣ전화 : 1522-8016

Copyright ©2024 TEAMSPARTA. All rights reserved.